본문 바로가기

NEWS/우라질

MB 악법, 실체를 벗긴다...

민주노동당 대구시당에 블로그에 약간은 정치적인
그러나 대부분 정확한 지적을 하는 포스트를 봤습니다....

조직적으로 잘 만들었다는 느낌이 드네요...
요즘 나라꼴 보면 한숨만 나오고...
차로 국회의사당 돌진해서 구속되었던 옛 현인(?)이 생각이 나네요...
저도 그렇게 해서 진술서 쓰면서 '이건 아니잖아'라고 외치고 싶구요...

손바닥으로 하늘을 가리시는 위대한 분들이 너무나 많으셔서 아름다운 세상이 오겠죠???

정말 아무것도 안했으면 좋겠다라는 생각만 커지는군요...
하지만 결국은 다 할 것 같네요...
대운하, 언론장악, 소고기, 민영화, 세금, 부동산 등등...
끝날때 10년만 뒤로 갔으면 좋겠네요...
1년만에 10년 까먹었으니 남은 시간 걱정이 됩니다...

































*** 민주노동당 MB악법안 해설 소책자를 웹으로 볼 수 있도록 편집했습니다.


출처 : 민주노동당 대구시당 블로그 http://blog.daum.net/dgkdlp/123429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