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우라질

2012년 12월 4일 대선후보 TV토론회...

12 4일 대선 TV토론 후 12 5일 네이버 메인 톱뉴스 목록 캡쳐입니다.

아침이면 보수 언론에서 도배질을 하다시피 하더니 오늘은 조용하네요.

간혹 보이는 제목중 조선일보 이정희 왜 나왔나 박근혜 질문에 막말” 이라고 메인제목 넣어 제멋대로 해석,

아니 지금까지 한것과 같이 잘 길들여진 해석을 하면서 애 쓰는 모습이네요.

 

 

 

 

 

 


 

 

 

아래는 주요 동영상입니다.

 

 

대선TV토론-이정희vs박근혜 '전두환으로부터 6억원...경황이 없어서 받았다'

 

대선TV토론-박근혜vs이정희 '박근혜 떨어트릴려고 나왔습니다'

 

대선TV토론-박근혜vs이정희 '박근혜 후보는 토론에 예의를 갖추세요'

 

대선TV토론-'충성혈서를 써서 일본군 장교가 된 다카키마사오.박정희'

 

대선TV토론-박근혜가 약속해야 할 세가지

 

뭐... 속이 시원하군요...

이정희 만세!!!

그러나 정권교체를 위해 문재인 후보를 지지합니다...

트위터의 타임라인부터 많은곳에서 이전부터 활동해왔던 알바들이 격렬히 저항하네요...

 

기득권... 참 놓기 어렵겠죠... 놓기 싫겠죠...

뭐 이해는 합니다만... 적당히 하셨어야죠... 갈수록 커지는 욕심과 욕망에 눈이 멀으셨어요...

 

 

여러가지 잘 정리해놓은 오마이뉴스 기사가 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