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뽀네뜨-MY LIFE/조호바루 in 말레이시아

노니 쥬스 조호에서도 쉽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워낙 요즘 열풍이라 저도 동참을 하게 되었네요...

인터넷 찾아보니 효능이 뭐 거의 만병통치입니다... ㅎㅎ

저도 알러지가 있어서 계속 먹고 있는중이네요...

역시 꾸준히 먹어줘야 효과가 있겠죠?


인도에서 직수입한 노니 쥬스인데 맛이 전혀 거부감이 없어 아이들도 쉽게 먹을 수 있습니다...

물론 100%이구요...(ELXIR FOR ALL)

그런데 100%인데도 맛이 거부감이 들지 않는 이유는 저도 궁금하네요...

어쨌든 먹기 힘든 제품보다 먹기 좋은 제품으로 꾸준히 먹는게 더 좋겠죠?

 

 


뭐 음용 방법은 위와같이 적혀 있는데 여러 제품들과 비교했을때 많이 마시면 독이 될수도 있으니,

전 1주일은 아침에 일어나서 공복에 10ml씩 먹었고,

2주차부터는 아침, 저녁으로 각 10ml씩 먹었습니다...


물에도 희석해서 마셔보고, 소주에서 타서 마셔도 보고, 과일쥬스 갈때도 넣어서 먹어봤네요... ㅎㅎ

물에 희석해서 마시니 음... 꼭 무슨 약 마시는 것 같았구여,

소주와 과일쥬스는 10ml만 넣었는데도 의외로 그 향과 맛이 진하게 퍼지네요...



 



 

 

 

사실 한국 갈때마다 지인들과 가족들의 선물이 항상 고민이었는데,

이 노니가 딱!!!

이번에 소비자로서 선물용으로 구매한 후에 필이 꽂혀버렸네요... ㅎㅎ

그러다 제품도 공급받게 되고 좀 적극적으로 판매까지`~~~ ^^


 


8월 23일에 한정수량으로 입고예정이며, 9월에 많은 수량이 들어옵니다...

이게 다른곳에서는 36,99rm에 판매가 되고 있는데, 공구로 33rm으로 한정수량 진행합니다...

구매 문의는 댓글이나 쪽지로 부탁드려요~~~

상시 구매는 수트라몰 근처 Donday BBQ&Steamboat Buffet에서 35rm으로 판매가 될 예정입니다...


 



뭐 효능은 이미 익히 잘 아실테죠?

거부감 없는 노니쥬스 선물용으로 최고인 듯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