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뽀네뜨-MY LIFE/조호바루 in 말레이시아

말레이시아에서 맞는 2019년 새해...

말레이시아에서의 생화도 벌써 1년의 시간이 지났네요...

작년엔 옥상에서 조용히 불꽃놀이를 보며 지냈는데 이번년도에는 좀 씨끌벅적한 곳에서 ㅎㅎ

새벽 2~3시까지 빵빵거린 듯한데 이번년도는 좀 조용한 듯 합니다...

그래도 한여름의 크리스마스라 여기저기 스노우를 뿌려되네요~~~

 

금년부터는 또 다시 열심히 포스팅 하기로 또 맘 잡아 봅니다...

매년 실패했는데 이번년도엔 과연... ㅎㅎ

 

이젠 복받을 때 되었다~~~

복들아 멀리 말레이시아로 나에게로 오거라~~~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