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우라질

2008 최대의 희극 100분토론... 주성영 나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메일이 왔다...
100분토론 주성영 의원이 나와서 개그하는것에 대해 포스팅을 했는데
저작권 침해 게시물이라며 제한조치 했단다...
왜??? 왜??? 왜???
내가 쓴 글 맞는데 무슨 저작권 침해???
같이 삽입해놨던 100분 토론 영상 때문에 그런건가???
도통 이해할 수가 없다...

뭐 그 동영상 없애고 다시 포스팅 해버린다...
또 신고하고 삭제해봐라~~~썅~~~
조직적으로 알바동원하고 언론탄압하고, 게시글 필터링한다고 하더니 이건가???
밑의 글이 그 당시에 썼던 글이다...



100분 토론 보면서 웃겨 죽는줄 알았다...
최대의 희극인으로 등극하신 주성영 의원 축하드립니다.
다음엔 국회의원말고 웃찾사나 개콘에서 봤으면 좋겠네요~~~

시민논객의 질문에 대해 대답회피하고 액면으로 받아들이라고요???
저희 백성들은 천민이라 이해를 못하겠는데 귀족 정치인들은 뜻을 알아들으셨나요???
또 다른 남자 시민논객이 한나라당 당내에서도 소통이 안된다는 말을 듣고서야 해명 시작...
뭐 해명도 아니고 주저리 주저리...

주성영 의원 자폭 3단계 넘 재미있게 봤습니다...
토론 초반부터 천민들의 민심을 건드려 관심증폭 시키며 즐거운 자리를 마련해 주시었네요... ㅋㅋ

진중권 교수의 밤문화 발언, 노무현 정권시 한나라당이 탄핵을 했던, 수준이 형편없는 네티즌...
정말 속이 다 시원했습니다~~~

하도 재미있어서 100분토록 게시판은 어떤가 해서 들어가봤더니 더 과관이더군요...
알바티를 너무 팍팍 내면서 댓글을 다는 모습이란...
이거 민주주의 국가 맞나???
아... 천민 민주주의라서 그런거구나... ㅋㅋ

올블에도 100분토론에 대해 뜨겁네요...
트랙백 마구 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