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TIP

flicker를 대신한다... fotobada...

사용자 삽입 이미지

플리커를 잘 이용하지는 않았지만 수많은 사진에 이끌려 코드생성해서 블로그에 달았었다...
가끔 가서 사진도 구경하고, 말은 안통해도 외국친구들도 좀 보고... ㅎㅎ
우리나라에서도
포토바다가 서비스 중이었다...
회원가입하고 코드 생성하고 블로그에 적용하고...
사진도 용량도 무제한으로 플리커보다 좀 좋기도 하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게다가 애드센스도 적용 가능하다고 하니 함 써볼만 할 듯...
좋은 싸이트 알았으니 또 끄적여 봐야쥐~~~ ㅎㅎ
블로그 시작한지 약 7개월만에 드뎌 100달러 넘었다...
10만명도 돌파했고...
일 방문자수가 1만명 돌파하려면 어찌해야 할지 항시 고민이다...
10만명째 되는 사람은 선물이라도 주고 싶었는데... 누군지 알길이 없다...
나도 꼭 좋은 블로거들과 함께해서 선물 함 나눠주고 싶다...
그제는 G star 초대권을 블로그를 통해 받았다...
고맙게도 등기로 보내주셨다...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암튼 내 사진 다 올리고 활성화 시키는데 이것도 시간 좀 가지고 해야겠네...
생각만큼 포스트가 잘 써지질 않는다... 게을러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