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뽀네뜨-MY LIFE

2008년을 마무리하며...

사용자 삽입 이미지

2007년에 블로그 개설하고 약 1년여간 농땡이 치다 2월부터 다시 시작...
생각만큼 쉽진 않았다...
물론 많은것을 배우며 약 3달간은 미친듯이 지식습득... ㅎㅎ
워낙에 미비한 지식으로 시작하다 보니 우여곡절이 많았다...

그래도 열심히 한결과 애드센스 수입도 100달러를 넘어섰고...
방문자수도 15만명을 넘겼고, 목표했던 일방문자수 1,000명도 넘겼고...
하지만 외국친구들을 사귈 수 있으리란 기대감과는 달리
외국에서의 접속은 많이 이루어지지 않았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위젯에 대해 호감이 생겼으며...
많은 블로거들을 알게 되었고...
대단한 브레인이 엄청나게 많다는걸 느끼며 나의 초라한 모습을 느꼇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정치적으로 경제적으로 시야가 넓어짐을 느끼고...
뭔가가 잘못 흘러가고 있다는 것도 느끼고...
앞으로 다가올 날들이 힘들것임을 느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개인적으로도 회사에서의 많은 시련에서도 좋은 경험들을 많이하였고...
비록 서울에서 일산으로 거처를 옮겼지만
빌라에서 아파트로 가면서 편리함과 조용한 환경이 되었고...
가장 행복한 소식은 아무래도 내년에 나의 2세가 태어난다는 것...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