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뽀네뜨-MY LIFE/조호바루 in 말레이시아

또 오해영... 푸테리하버 축제~~~

한국서 참 좋아라했던 드라마인데 여기 말레이시아에서 다시 보게 되네요...

TvN에서 요즘 다시 보여줘서 다시 열심히 보니 그때의 기억이 새록새록...


한국채널은 TvN밖에 안나오는데 아무튼 다시 보게되서 좋네요... ㅎㅎ

 



어제는 푸테리하버 행사장에 잠시 구경갔는데 너무 늦어서인지 공연은 정리중이더군요...

멋지게 튜닝한 카들을 보면서 힐링하고 왔네요...


튜닝이 자유로워서인지 튜닝한 차가 많아 밤에 도로에서 들리는 총소리 같은것이

차에서 나는 소리였구나 알았어요... ㅠㅠ

 

늦게까지 힐링하고 잠이 안와서 오이김치도 만들어놓고,

일어나자마자 요즘 핫하다는 노니액을 마시고 오해영도 보고...


오늘도 영화도 보고, 커피숍가서 시간도 떼우고

이것저것 하나씩 안 심심하게 놀아봐야겠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