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뽀네뜨-MY LIFE/조호바루 in 말레이시아

조호바루 반딧불 투어

 


조호바루에도 반딧불 투어가 유명합니다...

저도 처음 답사 왔을때 갔던 그 환상적인 기억이 나네요...

물론 이것도 개인차가 있고, 그날 그날 환경에 따라 차이가 나는 듯 합니다...

저는 다행히 항상 좋았던 것 같습니다~~~ ^^


이후에도 지인분들이 오실때마다 들려서 이젠 따로 찾아가지 않아도

그냥 자연스레 자주 가는곳이 되어 버렸네요~~~


아래 링크 누르셔서 위치 및 업체정보도 지도로 확인 가능합니다...

https://goo.gl/maps/PPfYkcfTCbn


위치가 아무래도 거리가 있다보니 그랩을 타고 가기는 해도,

올때 그랩이 안잡혀서 자차 또는 픽드랍 서비스나 투어 서비스를 이용합니다...


1. firefly-valley-leisure-park

 




2. Kota Tinggi Firefly Park

 


몇년전만 해도 투어가 많이 비쌌던 느낌이었는데 지금은 가격이 괜찮은 듯 합니다...

물론 요즘은 많이들 직접 다니시기는 하나,

투어 서비스 업체를 이용해도 나름 장점도 있으니 이것도 본인 선택의 몫이죠... ^^


가는 방법은 자차를 이용하거나, 렌트카를 이용하거나, 그랩을 불러 대기까지 흥정하거나,

픽드랍 업체 또는 투어 업체를 이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투어업체 이용시에는 중간에 악어농장이나 과일농장을 경유하기도 하니 한번에 해결을 할 수도 있어,

한번 왔다 가시는 분들은 편하게 몇가지를 체험할 수 있을것 같네요...

인원수와 일정에 따라 자신에게 맞는 방법을 선택하시면 좋겠네요...


렌트카와 픽드랍업체는 싱가포르 여행시에도 중복이 되는 경우라 싱가포르 가는 글에 업데이트 후 이곳에도

업데이트 하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따로 현지 픽드랍 업체 및 렌트카 업체 정보를 모아서 정보 공유토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