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멋집

파주 심학산 원조 할머니묵집 – MBN 사노라면 2013년 3월 19일 방송

 

파주 심학산 원조 할머니묵집 – MBN 사노라면 2013년 3월 19일 방송

 

저번주에 친구넘네 집에서 가족들이랑 1박2일로 술잔치를 벌였다…

간만에 보기도 했지만 워낙에 술을 좋아라 해서… ㅎㅎ

이튼날 친구넘이 얼마전 촬영을 하고 왔는데 정말 괜찮았다고 하면서,

바람도 쐴 겸 파주 심학산으로 출발~~~

 

 

 

뭐 이것저것 하다가 목적지인 원조 할머니묵집에 도착…

어찌나 반갑게 맞아 주시고, 직접 촬영한 친구 덕분에 서비스도 잘 받고… ^^

맛은 정말 일품이다~~~

 

 

이것저석 직접 담그셨다는 반찬들… 맛이 정말 깔끔해서 좋았다…

 

 

밤막걸리… 어찌나 달콤한지… ㅋㅋ

 

 

 

도토리 전과 도토리 묵 무침…

도토리전은 아이들도 먹기에도 안성맞춤이다…

 

 

 

 

서비스로 주신 비지찌개, 도토리묵, 파김치… ㅎㅎ

배터져요~~~

 

 

술이 떨어진다 싶으면 계속 퍼 주시고…

결국 남은거에 추가로 더 받아 왔다는… ^^

 

 

마지막으로 묵밥…

육수를 황태로 만들어 국물도 깔끔하다…

MSG에 길들여진 입맛에는 약간 밍밍하단 느낌을 받을수도 있지만

깔끔한 맛이 좋았다…

 

어제 저녁에 방송 나온다고 해서 보니 느낌이 또 새롭다…

마지막 엔딩에 MBN 사노라면 연출 곽경철 PD

니가 왜 자랑스럽지? ㅋㅋ

 

조만간 가족들과도 또 가고 싶은 곳…

파주 심학산 약천사도 마음에 들고…

자주 찾게 될 듯 하다… ^^

 

http://map.naver.com/local/siteview.nhn?code=203146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