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멋집

파주 심학산 약천사

 

파주 심학산 약천사를 아시나요?

분위기도 좋고, 가깝고, 무엇보다 큰 불상은 윤서도 좋아라 합니다… ^^

 

다신교인 저는 여기저기 꾸준히 종교활동은 못하지만,

시간이 날 때는 나들이 겸 절을 잘 가곤 하지요…

강화도의 조용한(?) 절 한군데를 제일 자주가고,

집에서 가까운 파주 심학산의 약천사도 자주 가는 편이죠…

 

 

 

 

심학산 둘레길도 좋은 코스라 나들이 하기 좋네요…

이렇게 한바퀴 돌고 내려오면서 맛집도 가고… ^^

몇 일전 올린 원조 할머니 묵집, 쭈꾸미 볶음, 보리밥 등 맛집도 많아요…

 

 

 

윤서가 신이 났습니다…

제주도 갔을때도 혼자 성산봉 등정을 했던 무서운 아이랍니다… ㅋㅋ

심학산은 어렸을 때 안고 업고 올라갔었는데

중간에 쉬엄쉬엄 쉬면서도 이제 잘 걸어서 혼자 잘 올라가네요…

 

 

 

뭐 이런 맛에 주말은 반납하는걸로~~~ ^^

근데 요즘 워낙 돌잔치에 결혼에 스케쥴이 너무 빡빡하긴 하네요…